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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 멘탈바사삭입니다.


제 포스팅 및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!


최대한 많은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드리기 위해 모든 포스팅은 

간소화하여 핵심 내용만 작성함을 알려드립니다.



이번엔 제가 얼마전 겪었던 

삼성 갤럭시 S8 / S8+ 액정수리(교체) 비용을 삼성화재에 청구하기 편입니다.


많은 블로그에서 신청 방법들이 설명되어 있지만!!!


소개된 삼성화재 액정파손 보험센터 번호로 전화를 수차례 하여도 

담당자분들과 통화하기는 쉽지가 않더라구요..


계속해서 연락하여 절차 문의 및 접수에 필요한 자료를 요청하시기 보다 

아래 굵은 표시의 글자들만 따라 진행하셔도 보다 빠르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처리 가능합니다.



① 구비서류 준비

 1. 보험금 청구서, 개인정보 동의서 (보험금 청구서, 동의서.pdf)


  - 삼성전자 홈페이지 다운로드 또는 액정파손 보험센터 연락을 통해 팩스/이메일 회신하기


   .경로(복사하기) : http://local.sec.samsung.com/comLocal/event/promotion/eventList.do?eventId=13661

   .삼성화재 갤럭시 액정파손 보험센터 연락처 : 1800-3053



 2. 수리 견적서, 결제 영수증

  →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 액정 교체 시 수리기사님께 구두로 요청


   .수리기사님께 파손보험 청구를 위해 서류가 필요하다 말씀드리면 준비해주십니다.


 3. 가입 사실 확인서, 전월 청구 요금 내역서

   → 114, 대리점 또는 통신사별 홈페이지


   .가까운 통신사 대리점 방문 또는 114 전화 후 요청하는 방법이 가장 편리



 ② 삼성화재 액정파손 보험센터에 서류 보내기

   - 6가지 서류가 모두 준비되셨다면 직장 또는 가정에 설치된 스캐너/팩스로 보내시기만 하면 끝!!


    * 팩스 : 02-6919-1328

    * 이메일 : samsungmobile@ctms.kr

     


①, ②번과 같이 완료하셨다면 !!!

전화 통화가 하늘의 별따기와도 같았던 삼성화재 담당자분들께서 직접 전화가 옵니다...(두둥)


접수하신 서류 확인과 더불어 접수를 도와드린다는 전화를 받으신 후 약 2주 뒤 보험 청구 금액이 통장에 들어오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!!



[삼섬정자 갤럭시 S8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이벤트 전문]


□ 보험 가입대상

 1. 기간 : 2017.04.18 ~ 2017.12.31

 2. 대상 : 2017.04.18 ~ 2017.12.31에 갤럭시 S8/S8+ 신규 구매 및 개통한 고객

 3. 혜택 : 개통일로부터 1년간 디스플레이 1회에 한하여 파손(디스플레이 반납 조건)의 

    교체비용 50% 지원


□ 파손 시 보상방식

 1. 디스플레이 교체 시 반드시 직영 A/S 센터 또는 공식 A/S 센터에서 수리할 것

 2. 이동통신사 보험 및 타 보험 중복가입 시

  > 디스플레이 교체비용 발생 시 이동통신사 / 타 보험 선 처리 후 발생된 자기부담금 50% 지원

    (EX. 약 20만원의 액정 교체비용에서 자기부담금이 6만원일 경우 3만원 청구됨)


□ 보상절차

 1. 파손사고 발생(ㅜ_ㅜ)

 2. 삼성전자 A/S 센터 방문 / 수리비 영수증, 수리 견적서 발급

 3. 보상 처리를 위한 필요서류(6종) 준비

 4. 보상 신청 및 서류접수







※ 오타 및 잘못된 정보를 지적해주는 댓글은 언제든 환영입니다!


많은 정보 업데이트 예정이니 자주 보러와주시고 아래 공감 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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